STOVE

» 메뉴 건너 뛰기

자유게시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내용
gm님 이번패치 스킬변경관련 답변주세요 [즐겜]
  • 20
  • 234
작성일
2017.09.28

gm님 크리스탈 t2스킬 화염해일 데미지만 줄어든게아니고 스킬자체가 적에게 적용되는 개념자체가 변경된건가요? 패치노트 누락인건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8&v=y_nTPKITmzM <<<기존 크리스탈 t2 화염해일 영상을 보면 T2스킬을 쓴후에 적이 맞으면 영상처럼 됬었는데

변경후에는 그냥 한번에 싸악 쓸려가고 쓸리는동안 데미지만 계속 주는 방식으로 바뀌었네요.(영상찍기가 귀찮아서 궁금하신분은 직접 해보시길바랍니다.)

 

음 뭔가 변경후에 크리스탈의 손맛이 현저하게 떨어진느낌이네요. 물론 크리스탈이 힐과 보호막이 주력인 서포터적인 역활에 비중을 둔 히어로로 제작된걸수도있지만

 

저 같은경우에는 화염해일을 각잡고 적군을 케리비안베이로 보내주는 재미가 더 쏠쏠했는데 패치후에 T2스킬 화염해일은 뭔가 매력을 내다버린느낌입니다.

 

혹시 이게 패치내용 초반에 적힌 게임 개선 2번 내용에 "모든 영웅 방해효과 스킬 밸런스 수정"(대부분 영웅 방해효과 스킬을 느려짐 등으로 완화하여

 방해효과 스킬을 피격 당하더라도 대응이 가능하도록 전반적인 밸런스 개선)이라는 내용과 연관이있는건가요?

 

위2번에 내용은 울트론 E스킬이 스턴에서 이속저하로 바뀌는거처럼 저런 스킬에 해당되는건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군요.

울트론도 뚜벅이지만 E스킬로 적스킬을 원거리에서 적스킬을 차단시켜준다는 매력이 사라진것같고 

또한 몽키킹의 E스킬로 적군을 계속 밀고 가는 스킬 또한 넉백기능이사라지니 뭔가 몽키킹의 진영파괴라는 매력이 사라진듯한 느낌이들고

이제 막 패치를하고 이틀 지난 시점이고 유저분들도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분들도 적다보니 딱히 이번 패치에대한 피드백이 없는것같고, 저 또한 패치가된 히어로들을

모두 플레이해본것도 아니고 5:5대전에서 써본것도 아니지만 몇몇 히어로들의 스킬변화만으로도 특색이나 매력이 조금도 아니고 너무 엄청 사라진것같아서 아쉽네요.

 

 

잘은 모르겠지만 이틀동안 AI대전 하면서 느낀건 패치 전이 스킬쓰는맛이 훨씬 더 좋다. 라는 겁니다.

물론 유저들마다 플레이 성향도 다르고 입맛에 맞추는건 어려울수있겠지만 이번 벨런스 패치는 뭔가 매력이나 특색이 사라진것 같네요

(딜계수 하향 부분은 논외입니다.)


 

다른 유저분들의 의견은 어떨지 다른히어로들은 패치후에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플레이해본 3가지 히어로들은 확실히 패치전이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차후에 패치방향이 또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이전으로 돌아갔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지금 급한건 히어로들 벨런스 패치가아닌 유저간 커뮤니티 기능이 우선인것같습니다. 

 뭔가 정작 필요한 패치가 아닌 11월까지 기다림에 지쳐있는 유저들에게 괜히 쓸데없는것들을 건들면서 보여주기식의 패치가 진행된 것 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