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새소식

공지사항 내용
개발자 노트 #2
작성일
2018.04.18
조회
616


 

안녕하세요.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이하 META)의 두 번째 개발자 노트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테스트 버전 이후에 어떤 것들을 준비하고 있는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지난 개발자 노트 1편에서 “스킬 체인지 스킨”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는데요.

마블 세계관에서는 같은 헐크라도 세계관에 따라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고,META에서는 이런 점을 착안해 각각 다른 모습의 스킨으로 구현하였습니다. 

 

당연히 외형이 바뀌는 스킨은 그 외형에 어울리는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자연스럽겠죠?

이런 자연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스킬에 약간씩 변화를 주었고,밸런스에는 물론 영향을 주지 않는 다른 스킬들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오늘은 META의 스팀 정식 서비스에서 업데이트되는 내용과 전체적인 운영방향에 대해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쉽게 만날 수 있는 마블 영웅

META는 마블 영웅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MOBA 입니다.

누구나 자기가 선호하는 영웅을 직접 플레이 하기 원하실 겁니다. 

META에서는 플레이만 하더라도 영웅과 스킨을 획득하실 수 있도록 개발 방향을 잡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정식 서비스에서는 각종 플레이 보상을 통해 다양한 마블 영웅들을 획득 하실 수 있도록 준비 하였습니다.

 

 

개발실 시스템

지금 진행중인 스팀 테스트에서 ‘개발실’ 메뉴를 살짝 엿보실 수 있는데요.

‘개발실’은 영웅과 스킨, 아이템 등을 제작할 수 있는 META의 핵심 컨텐츠입니다.

“게임플레이를 통해 얻은 재화로 META의 모든 컨텐츠의 생산 및 체험을 할 수 있게 하자!” 

라는 목표를 가지고 현재는 개발 막바지 단계로 정식 서비스에 ‘개발실’을 선보여 드릴 예정입니다.

 

  

블랙팬서의 배경 “와칸다 맵 업데이트”

정식 서비스에서는 신규 맵 “와칸다” 가 업데이트 됩니다.

“와칸다”는 정글을 활용한 침투와 강력한 공성 병기인 공성 전투병을 쟁탈하여 싸우는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한 맵입니다.

중간중간 “블랙워프”, “맨에이프”등 버프 몬스터들이 배치되어 있으며, 이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가 매력적입니다.


 

감사합니다.